2015학년도 본교 사이버 학습운영은 새로운 사회 환경 변화에 따른 이-러닝 인프라의 구축과 더불어 Blended learning교수-학습 모형을 설계하고 일반화함으로써 학교 단위의 사이버가정학습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여 학생들에게 자기 주도적 학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공교육의 내실화 및 학력향상을 추구하는데 그 목적을 두며, 학습자가 어느 곳에서나 자기가 원하는 시간에 학습할 수 있고, 사이버 공간에서 교사의 개별적인 도움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기반의 학습서비스를 운영하고자 한다.
단계별 활동 | 심화 · 보충형 기본구조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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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 준비 |
교과의 수준별 수업 운영계회서 작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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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이버 운영인력 확인 | ||
운영 시작 |
학습자 활동 안내 | |
운영 진행 |
사이버 교실 수준별 수업 (심화·보충학습진행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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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활동 지원, 촉진, 관리 | ||
마무리 | 수준별 수업 사이버 심화·보충학습 운영결과 평가 |